지하철 노동 일정표: 지하철 직원들을 위한 편리한 도구
SUBWAY 노동 일정표는 Subway 프랜차이즈 직원을 위한 무료 노동 일정 관리 도구입니다. 이 모바일 앱은 주간 근무 일정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며, 직원들이 휴가를 요청하고 시간을 추가로 할당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. 또한 개인 연락처 정보 업데이트를 지원하며,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. 현재 이 앱은 영어를 지원하지만, 곧 스페인어, 포르투갈어, 독일어, 프랑스어, 중국어, 한국어, 터키어를 포함한 여덟 가지 언어로 지원될 예정입니다.
이 앱은 근무 승인을 위한 푸시 알림, 매니저 승인된 근무 교환, 그룹 이메일 및 문자 메시지를 가능하게 하는 모바일 메시징 허브와 같은 여러 가지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 직원들은 개인 프로필을 편집하고, 가게에서 현재 근무 중인 사람을 확인하며, 주간 근무 일정을 볼 수 있습니다. 일정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어 직원들이 최신 정보를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보장됩니다.
SUBWAY 노동 일정표를 사용하려면 직원은 유효한 Subway 파트너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실용적인 기능을 갖춘 이 앱은 근무 일정과 휴가 요청을 관리해야 하는 Subway 직원들에게 가치 있는 도구입니다. SUBWAY 노동 일정표 앱을 오늘 다운로드하고 근무 일정을 편리하게 확인하세요.